요즘대세라는 나탈리보고왔는데 대세일만하네요 착착감기는떡감~

오피


요즘대세라는 나탈리보고왔는데 대세일만하네요 착착감기는떡감~

펩시사이다 2 31,312 2017.04.18 13:12
① 업소명: 백마s


② 방문일시: 10/12


③ 파트너: 나탈리


④ 후기: 

(후기 간략하게 남기겠습니다.)

강남에 역삼역 아니면 갈일이 없어서 지리를 모르고 있었는데, 예약을 촉박하게 했슴에도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길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예약을 잡으면서 프로필 설명이 너무 간략해서, 금발에 얼굴 제일 이쁘신 분으로 추천을 부탁드렸더니 나탈리분으로 추천을 해주셨고요.

7시 조금 넘어서 언니드리려고 커피사들고 들어갔더니 환하게 웃으면서 문을 열어주셨습니다. 얼굴은 엄청 이쁘다기보단 흔히 서양미인 하면 생각나는 미인상이셨습니다.
몸매는 좋으신편이였는데  옷을 벗고보니 입고 계셨을때보다는 좋으셔서 무난무난. 

같이 샤워하시면서 서로 대화 좀 나누고(영어랑 한국어 둘다 짧으셔서 의사소통은 힘들었습니다.), 물 한잔 마신뒤에 서비스 시작.
젤을 몸에 발라주시면서 온몸을 입이랑 몸전체를 사용해서 애무해주시는데 어우, 스킬이 인상적이십니다.
BJ는 CD착용하고 해주셨는데 이게 좀 아쉬웠었습니다.
저도 BJ후에 역립해드리려고 삼각애무부터해서 밑으로 내려가서 흥분시켜드렸더니 슬슬 젖어오기 시작하네요.
몸을 움찔움찔하면서 입을 손으로 가리고 옅게 신음흘리는데, 정말 제대로 흥분되더군요.
69하자고 어찌 바디랭귀지로 설명하니까 귀엽다는듯이 뽀뽀하면서 몸돌리고 서로 69하는데 둘다 흥분해서인지 갑자기 CD벗기고 BJ 해주시는데 이게 정말 신세계...

둘다 잔뜩 흥분해서 여성상위로 시작하는데 쪼임이 좋습니다.
그뒤로는 정상위로 바꾸고 약 강강강...입을 손으로 가려도 옅게 흘러나오는 신음이 대박이었습니다. 한손은 입막고, 한손은 자기 가슴 주무르길레 저도 하는내내 가슴 애무해드렸네요.
그뒤로는 강강, 그리고 다시 정상위로 강강후에 발사했습니다.

둘다 기진맥진해서 쓰러지고, 최고였다고 10점만점에 10점이라고 손쫙펼치면서 뽀뽀해주는데 귀여워 죽는줄 알았습니다.
땀 범벅이되서 다시 같이 샤워하는데 연애감 확실하게 느껴지네요.
샤워후에 개운하게 물 한잔하고 나왔습니다.


⑤ 총평: 

서양분은 이번에 처음해봤는데 기대이상이군요. 조만간 단골될것같습니다.


Comments

강남애벌레 2017.04.18 13:12
ㅎㅎ
아티스트 2018.10.24 09:57
서양....

Total 731 Posts, Now 1 Page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