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엔그녀가있다★야한女★고은★

건마기행기


★밤엔그녀가있다★야한女★고은★

마른보징보징 0 6,160 2017.05.13 07:20
친구와 커피한잔하고 부천 문스파을 다녀왔습니다.

실장님에게 전화를드리구 문스파에 입성 합니다.
 
예약시간 보다 좀 늦었는데도 불구하고 카운터에계신 실장님이 정말 친절히 안내해주시더군요..

그 후 샤워실로 안내를받은후 간단히 피곤한몸을 달래며 샤워를하고

안내해주시는 쇼파에 앉았습니다.

드디어 저의 시간이 왔습니다.. 항상 그 특유의 방으로만 들어가면

무슨말을해야할까 ..어색함에 고민하고잇는데 때마침 마사지선생님이 들어오시더군요..

먼저 말도 건네주시고 부드럽고 쳔하게 분위기를 잘 잡아주시더라구요 !

그후 좀 친해진것같아서 성함을 슬..쩍 여쭤보니 금관리사!님이라 하시더군요..

정말 마사지도 유머도 최고짱입니다!!천만다행 정말 마음이 편안햇습니다..

마사지가 시작됬고 목 부터 시작해서 다리까지 마사지를해주시는데 그시원함과 세세함에 그만 침을흘리며 자버리고말앗습니다..

가장 중요하고 임팩트있엇던 전립선마사지..잠에서 깨어 자세를바꾸더라고요..그리구 전립선마사지..

정말 끝내주더군요..짜릿찌릿하면서 살며 처음느껴본 뭔지모를 시원함과 참을수없는...남자의본능이 깨어나더군요....

그후 때마침 마사지가 끝나고 나이가 짐작 25~26 되보이는 이쁘고 어여쁜 아가씨가 들어오시더군요.. 고은씨라고하시더군요.

와꾸 좋아요.. 지하철이나 길거리에서 흔히 볼수있는 이쁜 얼굴이였습니다 제가 길거리에서 봤다면 계속 처다볼것같습니다..ㅎ

그리구 저의 얼굴에 스킨케어를 해주시는데 정말 기분이좋았습니다.

그후로 ..이어지는..BJ....저의 존슨을 그조그마한 입으로 애무해주시는데...

그혀의 놀림..그부드러운 느낌 끝내주는 스킬..제 존슨은 사탕이된것만같앗습니다.

정말아직도 그느낌을 잊지못하고..그덕에..저는 얼마못버티고 그만.. 입에 발사를해버렷습니다..ㅠㅠ

고은씨 BJ 스킬이 보통이아니더라구요. 그시간이 길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제 존슨의 문제이니ㅠ 다음엔 B코스로 와야겠어요.


Comments

Total 22,143 Posts, Now 1 Page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