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포동 C컵 "제니"

건마기행기


대포동 C컵 "제니"

의오왕 0 6,316 2016.08.27 06:17


친구들과 한잔 걸치고 해어지고 혼자서 집에 가려다가 급 달림신호가 강하게 옵니다.


친구들에게 전화를 걸어 유혹하지만 이미 귀찮아하는 녀석들.. 달림을 귀찮아하다니 대단한녀석들이네 속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막상 혼자 가려니 오피는 술도 먹고 해서 힘들거 같고 어디가지 하다가 시원한 마사지 생각이 밑에서부터 올라옵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가장 가까운 텐스파로 향했습니다. 예약은 못하고 그냥 가버렸네요.


오프여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십니다. 오프이기에 대기시간은 30분정도 있다고 하시네요.


어짜피 술도 먹고 해서 편히 쉬고나서 받겠다고 말한후에 사우나 안내받아서 이용했습니다.


아담하지만 있을건 다 있네요. 건식사우나, 냉탕, 온탕. 전부 다 왔다갔다 하면서 이용하고 나와서 쥬스 마시면서 편히 있었네요.


처음에 얘기 들었던 30분쯤의 시간이 흐르니 방으로 안내해줍니다.


안내 받은 방에서 누워있으니 관리사님 들어오시네요. 들어오셔서 건식으로 마사지 진행해주십니다.


등부터 온몸을 스치듯 마사지 해주신 후에 발바닥을 시작으로 마사지 해주십니다.


점점 위쪽으로 마사지 해주십니다. 어깨 등 허리 앞판으로 돌아서는 어깨를 시작으로 해주십니다.


앞,뒤 모두 건식이 끝나고 오일로 전립선 마사지 해주십니다. 해주시기 전에 일단 뭉친곳 다시 한번 체크해주십니다.


체크해주신 후에 갑작스럽게 훅 들어오는 마사지에 자동적으로 고양이 자세로..


고양이 자세까지 끝나갈때쯤에 노크소리와 함께 아가씨 들어옵니다.


귀여우며 오피+2 급의 와꾸를 보유하셨습니다. 에센스 가볍게 해주신 후에 관리사님은 나가시고 제니씨는 상의탈의를 하십니다.


와.. 탈의했는데 가슴이 눈이 떡하니 떠지는 가슴입니다. 이쁜 모양이고 무엇보다도 C컵!!!!!!


탐스런 가슴을 조물딱조물딱하며 제니씨는 꼭지 애무후에 BJ해주십니다.


핸플은 해주지 않으면서 입으로만 다 해주십니다. 손으로는 왔다갔다 자극만해주시고는 입으로만 해주십니다.


입안가득 시원하게 발사하는데도 상하운동 해주시면서 자극 계속 해주시고는 가글로 청룡태워주십니다.


팔짱끼고 엘리베이터까지 에스코트 해주시며 대화도 재미있게 나눠주시며 잘가인사 받고는 나왔습니다.


내려와서 해장라면 하나 먹고는 즐겁게 퇴실했습니다.



Comments

Total 22,143 Posts, Now 1 Page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