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급달림 제니접견기

건마기행기


퇴근길 급달림 제니접견기

아카페라 0 6,036 2016.03.09 07:07


업무 스트레스로 엄청난 피로와 함께 퇴근을 하던 길에 급달림신이 제게 오셨습니다.

아직 저녁에는 쌀쌀한 관계로 사우나 시설이 있는 텐스파로 연락을합니다.

친절한 실장님의 안내로 예약을 마친뒤 서둘러 갑니다.

전화로 예약을 해서 도착하자마자 실장님의 안내로 사우나시설로 입장.

저녁인데도 사우나안은 깨끗하고 탕안도 청결합니다.

몸을 천천히 풀고 실장님의 안내로 마사지실로 입성.

전문 관리사분이 친절하게 맞이합니다.

그간 휴일없이 일한지라 몸이 많이 굳어있어서 관리사 분께 쎈압을 원한다고 말하니

관리사님이 바로 압조절을 해주시고 따뜻한 손길로 마사지를 해주니 굳어있던 제 몸도 서서히 나른해지며 풀려갔습니다.

중간중간 대화도 걸어주시고 매우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마사지가 거의 끝나갈즈음 전립선 마사지도 해주셨는데 그 또한 매우 좋았습니다.

전립선 마사지를 마치고 서비스 아가씨가 들어옵니다. 이름은 제니.

슬림한 몸매와 귀여움상인 제니 아가씨는 누가보아도 20대 초중반의 순진해보이는 아가씨였습니다.

하지만 가슴을보니 못해도 C컵은 되보여 얼굴과 몸매가 매우 반전인 매력을 가진 분이여서 보는 내내 미소가 끊이질 않았습니다.

Bj,마인드 삼각애무까지 서비스 받는내내 황홀감에 매우 마음에 든 처자였습니다.

기분좋게 입에 발싸한뒤 마사지실에서 나오는 내내 웃으며 서비스한 제니에게 다음에도 꼭 오겠다고 하니 꼭 다시 오라고 하며 내려왔습니다.

다시 사우나실로 들어가 몸을 푼뒤 실장님의 안내에 모든 코스를 마치며 집으로 귀가하였습니다.

다시 방문할 의사가 충분히 있는 텐스파 여러분도 방문하셔서 즐달 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

Total 22,142 Posts, Now 1 Page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